[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승리의 새 앨범에 송민호가 참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서브 타이틀곡 '웨어 아 유 프롬(WHERE R U FROM)'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에서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예상치 못한 이 두 사람의 조합이 과연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몰고 올지 기대를 모은다.
승리의 메인 타이틀곡 '셋 셀테니'는 대중이 쉽게 예상하지 못했던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곡이라면, 서브 타이틀곡 '웨어 아 유 프롬'은 승리의 애칭인 승츠비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 파티곡이다. 승리와 송민호가 공동 작사하고 승리는 작곡에 참여했다.
YG 관계자는 "요즘 YG 가수들이 단일 타이틀곡으로 결정하고 뮤직비디오도 한편으로 집중했다. 반면 승리의 경우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서브 타이틀곡까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웨어 아 유 프롬'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침여한 송민호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며 첫 방송 무대에도 함께 설 수 있도록 스케줄을 조정 중이다"고 덧붙였다.
승리는 오는 20일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시작으로 투어에 나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