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유럽 인기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 특별한 콜라보 싱글을 발표한다.
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형원이 DJ H.ONE으로 유럽 인기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 함께 7월 중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는 7월 중순 발표될 이번 형원(DJ H.ONE)의 싱글에서는 최근 유럽 내에서 핫한 DJ 로 각광받고 있는 지미 클래쉬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 6월 서울에서 개최됐던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에 함께 출연하면서 성사됐다.
지미 클래쉬는 13살 때 세계적인 무대에 진출한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다. 지미 클래쉬는 네덜란드의 유명 무대를 비롯해 많은 야외 축제와 주요 파티에서 디제잉을 선보였으며, 수많은 스타들과 콜라보를 해왔다.
콜라보 싱글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게 된 형원은 최근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형원(DJ H.ONE)은 또 지난해 저스틴 오와 함께 작업한 싱글 'BAM!BAM!BAM!'(뱀!뱀!뱀!)을 발매하며 DJ 겸 프로듀서로서 성공적인 솔로 앨범을 선보였으며, JTBC 예능 프로그램 '믹스앤더시티'에 출연해 디제잉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가 함께하는 싱글은 7월 중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