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승리가 테디가 작업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1,2,3!)'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 첫 번째 솔로 앨범 '더 그레이트 승리(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포스터를 공개했다.
핫핑크 배경 속 승리는 멋스러운 수트를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흑백으로 처리된 승리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이번 승리의 타이틀 곡명은 '셋 셀테니(1,2,3!)'로 히트 메이커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아 프로듀싱했다. 승리 역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24, 서원진이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승리와 테디가 음악적 호흡을 맞춘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승리는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에,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컴백한다. 이와 관련해 승리는 자신의 SNS에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 않게"라며 솔로 컴백에 대한 열정을 굳게 다졌다.
한편 승리는 컴백과 더불어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