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모델돌'→'섹시퀸'…경리, 솔로 데뷔에 쏠린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일 '어젯밤' 발표, 데뷔 7년 만의 솔로 데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의 솔로 활동이 임박했다. 걸그룹의 '섹시 아이콘'에서 '섹시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경리는 5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데뷔 7년 만에 솔로 도전에 나선다.

'어젯밤'은 연인과의 이별을 고하는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솔로 여가수로 거듭난 경리의 빼어난 보컬 실력과 음악적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시험대다.

독보적인 섹시미를 앞세워 솔로 데뷔에 나서는 경리의 도전을 주목해봐야 할 이유를 꼽았다.

먼저 경리는 나인뮤지스에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첫 주자다.

경리는 지난 2012년 나인뮤지스 두 번째 싱글 'News' 활동부터 새 멤버로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아이돌 대표 섹시 걸그룹인 나인뮤지스 안에서도 경리는 우월한 몸매와 매혹적인 외모로 섹시 아이콘으로 주목받았다. 그만큼 나인뮤지스에서 첫 솔로 도전에 나서는 경리가 솔로 가수로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경리는 '어젯밤'을 통해 치명적인 섹시 콘셉트를 예고했다.

앞서 경리는 콘셉트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잔근육을 드러내며 치명적인 등 라인을 공개해 '섹시 Back'으로 주목 받았다. 티저 영상을 통해 하이힐을 신은 남성 댄서들과 '걸리쉬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한 만큼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일 전망이다.

솔로 가수 경리로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경리는 정진운과 함께한 '둘만의 크리스마스', 최낙타와 함께한 '봄봄' 등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며 특유의 산뜻하고 통통 튀는 보이스로 솔로 아티스트로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난 2016년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반전을 선사했다.

'모델돌'에서 섹시퀸으로 거듭날 준비를 마친 경리, 첫 솔로 활동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델돌'→'섹시퀸'…경리, 솔로 데뷔에 쏠린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