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와 가사가 공개됐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트랙리스트와 다섯 멤버가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미니 3집 각 트랙별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푸른 바다와 해변을 배경 위에 적힌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엘리스의 미니 3집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이자,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트랙 '써머 드림(Summer Dream)'이 타이틀곡이다.
이밖에도 2번 트랙 '찰랑찰랑(Will be mine)'부터 '말해 (Prod. RAVI)', '챙겨주고 싶어', '포커스(Focus)'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공개된 모든 트랙의 제목에서부터 엘리스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
또 엘리스는 트랙리스와 함께 다섯 멤버가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미니 3집 각 트랙별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각각 한 곡씩 담당했다. 벨라가 타이틀곡 '써머 드림', 유경이 '찰랑찰랑', 가린이 '말해', 혜성이 '챙겨주고 싶어', 소희가 '포커스' 가사 작성을 맡았다. 이들은 가지런하고 귀여운 글씨체를 자랑하며 정성스레 글씨를 써내려갔다.
특히 엘리스는 앨범 발매까지 2주일이나 남았음에도 모든 트랙의 노랫말 전체를 모두 공개해 타이틀곡 가사 일부만 공개하는 대부분의 리릭 티저와는 차별화했다.
엘리스의 미니 3집 '써머 드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