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밤하늘 빛내는 '달밤 요정'으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일 새 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이트'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이트(Time for the moon night)'의 단체 및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밤 하늘을 환하게 빛내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 여자친구는 밤하늘처럼 짙은 블루톤의 배경 속에서 신비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감성 충만한 달밤 요정처럼 영롱한 모습이다.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는 소원, 램프를 들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예린, 시스루 블라우스로 여성적인 매력의 유주, 엉뚱 발랄한 모습의 은하, 몽환적인 눈빛의 신비, 풍선을 들고 있는 깜찍 발랄한 매력의 엄지까지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냈다.

여자친구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앨범명 '타임 포 더 문 나이트'는 달밤을 위한 시간, 달구경 하는 시간 등을 뜻하는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여자친구 만의 감성으로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여자친구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이트'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밤하늘 빛내는 '달밤 요정'으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