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샤이니 키, 뮤직배틀 '브레이커스' 단독 MC…4월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명 싱어송라이터, 개인배틀 이어 온오프라인 동시 평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Mnet '브레이커스'에서 싱어송라이터들의 뮤직 배틀이 시작된다.

'브레이커스'(연출 황성호)는 작사, 작곡, 보컬까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8명의 싱어송라이터들이 각 주제에 맞는 곡을 작업해 완성된 곡으로 무대 위에서 개인 배틀을 펼치고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평가를 받는 신개념 뮤직 배틀 쇼.

방송을 통해서만 경연을 펼쳤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과 결합해 온오프라인 관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다는 점과 가창 실력만이 아닌 작사, 작곡의 음악성을 두루 갖춘 새로운 스타 뮤지션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는 샤이니 키가 낙점됐다. 그동안 다재다능한 면모로 감각적인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키가 '브레이커스'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브레이커스'는 다방면의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들이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뮤지션들의 개성과 매력은 물론, 요즘 트렌드로 떠오르는 뮤지션들의 은밀한 아지트 등의 라이프 스타일도 볼 수 있다. 뮤지션들이 선보일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새로운 무대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4월 첫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키, 뮤직배틀 '브레이커스' 단독 MC…4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