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경미X김경아X조승희, '투맘쇼 시즌2'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맘쇼 시즌2' 26일부터 열흘간 공연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공연 '투맘쇼'가 시즌2로 돌아왔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5일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조승희가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10일 동안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총 9회에 걸쳐 '투맘쇼 시즌2'를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준이맘' 정경미, '선율·지율맘' 김경아, 미혼 조승희가 '엄마'들을 위해 만든 공연이다. 엄마들끼리 아이들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낸 뒤 낮에 만나 즐겁게 놀아보자는 의미에서 오전 11시에 공연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킹맘·독박육아·친정엄마 등을 소재로 엄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 '투맘쇼'는 2016년 제1회 홍대코미디위크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그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후 정기공연은 전회 매진을 기록했고 전국 10개 도시에서 100회 이상 공연했다.

정경미는 "엄마들의 끈끈한 전우애 덕분에 3년째 '투맘쇼'를 이어오게 됐다"며 "한 번 오셨던 관객들이 계속해서 오시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투맘쇼 시즌2'는 그동안 계속해서 오셨던 관객들에게 새로운 공연을 보여 드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일요일은 공연이 없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윤소그룹은 개그맨 윤형빈이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 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경미X김경아X조승희, '투맘쇼 시즌2'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