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일본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을 발표하고 3연속 인기 홈런을 노린다.
트와이스는 7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캔디팝'을 발표한다. 음반 발매에 앞서 지난달 12일 음원이 선공개되자마자 라인뮤직 톱100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싱글에 대한 폭발적이 관심이 예상된다.
'캔디팝'은 제목처럼 달콤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한 곡. 특히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의 매력이 한층 강조된 가운데 트와이스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등장, 애니메이션과 실제 세계를 오가는 색다른 연출로 시선을 모은다.
일본 댄스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를 제작한 현지 대표 애니메이션 감독 쿄고쿠 타카히코가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발표한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및 지난해 10월 공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일본 레코드협회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한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획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등극시킨 한국 최초 아티스트도 됐다. 일본 오리콘이 집계한 연간 랭킹의 신인 부문에서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3관왕에 올랐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TV아사히의 '뮤직스테이션'에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3번 출연 및 현지 연말 대표 특집 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에 한국가수로는 6년 만에 유일하게 출연하며 위상을 증명했다.
그런가 하면 트와이스는 2일부터 일본 소프트뱅크의 새로운 통신사 TV 광고인 '와이모바 학교' 시리즈의 다섯 번째 광고 '전학생' 편의 모델로 발탁돼 일본 첫 CF 모델로도 맹활약하는 등 올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 첫 싱글 '원 모어 타임'과 일본 두 번째 싱글 '캐디팝'을 이날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도 공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