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트와이스의 신곡 '라이키(LIKEY)'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JYP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 북 등 각종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라이키'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라이키'의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트와이스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듬뿍 담겼다. 도심의 공원을 배경으로 롤러 스케이트, 보드를 타거나 흥겹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그런가 하면 쯔위, 미나 등 맴버들은 '라이키'를 상징하 듯 손가락으로 알파벳 'L'자를 만드는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총 13트랙이 수록되는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라이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메가 히트의 영광을 함께 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다.
6연속 인기 홈런을 노리는 트와이스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은 가운데 '라이키'의 MV 티저와 곡의 느낌을 알 수 있는 멜로디 일부가 처음 선보이면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 '라이키' 및 수록곡들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