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B1A4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13일 첫방송 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 번째 OST '유 아 마이 베이비(You Are My Baby)'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컴백 이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B1A4가 이번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아름다운 프랑스 풍경과 다양한 인물들의 로맨스를 담아 방영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번째 OST 'You Are My Bab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번 OST에 참여한 B1A4가 직접 출연해 드라마와 음원을 소개하고 즉흥 라이브로 음원을 선보여 음원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룹 B1A4는 지난 2012년 데뷔앨범 'Let's Fly'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경험을 쌓아왔으며, 무대뿐만 아니라 작곡과 작사, 연기 등 다양한 면모를 보이며 남다른 재능과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5일 데뷔 7주년과 함께 미니앨범 '롤린(Rolli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이연희와 정용화 등이 출연한다. '청춘시대2' 후속으로 오는 13일 첫방송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