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로맨틱 해변 키스'…송재희-지소연, 웨딩화보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7일 스몰웨딩 올린다…30일 '살림남' 동반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예비 부부' 송재희와 지소연이 로맨틱 웨딩 화보로 달달함을 과시했다.

최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30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희는 클래식한 수트 차림으로 멋을 낸 모습이다. 9월의 신부 지소연은 순백의 드레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맞잡은 두 손과 환한 미소에서 결혼을 앞둔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져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실제로 송재희와 지소연은 촬영 내내 눈빛을 주고 받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찌릿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연인에서 부부로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은 오는 9월 7일 스몰 웨딩을 올린다.

송재희는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다양한 예능에서 독특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예능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SBS‘정글의 법칙 in KOMODO'에서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예비신부 지소연과 함께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송재희보다 7살 연하인 예비신부 지소연은 슈퍼모델로 데뷔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엠마 정으로 배우로 데뷔한 이후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맨틱 해변 키스'…송재희-지소연, 웨딩화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