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 혜빈이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과 친분을 과시했다.
모모랜드는 22일 오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새 앨범 'Freez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는 개그맨 김영철이 맡아 모모랜드를 응원했다.
모모랜드는 "두번째 미니앨범이다. '어마어마해'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금방 컴백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제 데뷔 9개월 차다. 벌써 세번째 활동인데 너무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값진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모모랜드의 신곡 '꼼짝마'에는 워너원 김재환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모모랜드는 '우리와 친분은 없고 회사 관계자 분들과 이야기 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멤버 혜빈은 "강다니엘, 윤지성과 전 소속사에서 같이 연습한 적 있다. 연습생 때부터 친하게 지내고 있고, 방송국에서 보면 반갑게 인사할 것 같다. 지금도 잘 지내고 있다"고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윤지성과 강다니엘은 영상을 통해 "모모랜드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타이틀곡 '꼼짝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응원했다.
새 미니앨범 'Freeze!'는 타이틀곡 '꼼짝마'를 비롯해 '좋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오르골', '어마어마해(EDM Ver.)', '꼼짝마(inst)'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의 데뷔를 이끈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또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았다.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트랩 소스를 사용한 트랜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곡으로,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는 중독성 있는 후크가 특징이다.
모모랜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