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가 8월 4일 공개된다. 음반 발매일인 8월 7일보다 3일 먼저 음원이 공개되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워너원과의 정면승부는 불발됐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오는 8월 4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 행진을 펼쳐 온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올 나이트(All Night)'와 '홀리데이(Holiday)'로 멋진 음악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으로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All Night'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장난기 가득한 신시사이저 사운드,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이다. '다시 만난 세계', 'Oh!'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을 다수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여름밤 파티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Holiday'는 에너제틱한 보컬과 산뜻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여름 앤섬(anthem) 곡으로, 소녀시대만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 10주년이라는 축제(Holiday)를 맞이한 감정을 표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티파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팝 발라드곡 '라이트 업 더 스카이(Light Up the Sky)'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