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풋풋함+열정 충만…예고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오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주)무비락)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우렁차게 울려 퍼지는 경찰대학 입학 선서와 혹독한 훈련을 받는 신입생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예고편에는 화려한 견장이 달린 예복을 입은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드러난다.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는 의욕충만 행동파 기준과 똑똑한 허당 매력을 보이는 이론백단 두뇌파 희열의 모습은 20대 청년의 풋풋함과 독특한 개성을 드러낸다.

우연히 납치사건을 목격하면서 순식간에 반전되는 분위기는 앞으로 펼쳐질 예측불허 사건을 예고한다. 또 이들이 무작정 사건 해결에 뛰어들어 수사에 임하는 과정이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며 혈기왕성한 청년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못 찾아도 하는 데까지 한번 해보자", "그래 가자"라고 패기 있게 외치며 사건 해결에 전의를 불태우는 두 청춘콤비의 모습에 더해 현장경험이 전무한 이들이 전공지식을 총동원, 의문의 상대들과 거친 몸싸움을 벌이며 전력을 다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너네 경찰 아니야. 아직 학생이야!"라며 사건에서 손을 떼길 원하는 양교수(성동일 분)의 모습을 비롯, 경찰이 쏜 테이저건에 맞아 경련을 일으키며 쓰러지는 이들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결코 쉽지 않은 수사 과정을 암시한다.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풋풋함+열정 충만…예고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