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한 앨범 '더블 올킬'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헤이즈가 지난달 26일 발표한 새 앨범 수록곡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3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이로써 헤이즈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에 이어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로 음원 차트를 '더블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줄곧 차트 정상을 지켜오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에 자리를 내주며, 2위로 물러났지만 여전히 호시탐탐 1위 탈환을 노리고 있어 당분간 음원 차트 1위 경쟁은 '헤이즈 VS 헤이즈' 구도로 펼쳐질 전망이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저 별', '돌아오지마(acoustic ver.)' 등을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 충만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했다.
헤이즈는 오는 8일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7', 22일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27일 '코리안 힙합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