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6년 만에 부활한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이 7월2일 첫 방송한다. 10인 10색의 폭소만발 캐릭터가 대거 출격할 예정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는 김대희, 안상태, 강유미, 박휘순, 신봉선, 박성광 등 톱 개그맨들이 복귀하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현재 활약 중인 송병철, 송준근, 류근지, 장기영, 이수지가 '봉숭아 학당'에 합류하며 선후배 최고 개그맨들이 총 공세를 벌인다.
8년만에 '개콘'에 복귀하는 강유미는 경악스런 분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대머리 가발과 빨간 트레이닝 복을 걸치고 파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한 것. 특히 강유미는 파격적인 분장만큼이나 경악스런 컨셉의 인성파괴 BJ '강유만'으로 변신한다.
박휘순은 송병철, 류근지와 함께 아이돌 연습생 3인방을 결성한다. 특히 박휘순은 힙통령으로 불리는 장문복을 패러디한 '장오복'으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개콘'의 대들보 이수지는 송준근과 함께 '교장부부'로 분한다. 두 사람은 찰떡 같은 케미를 뽐내며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인자한 미소의 김대희는 선생님으로 분해 오합지졸 캐릭터들과 케미를 발산할 예정. 여기에 박성광은 혼자 사는 남자 '혼남', 장기영은 뭐든지 상남자로 만들어 버려야 직성이 풀리는 '강남', 안상태는 정확하지 않으면 용납 불가한 '안공식', 신봉선은 강렬한 마력을 내뿜는 '신봉선녀'로 변신해 폭소를 터트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 28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는 뜨거운 열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봉숭아학당'이 방송되는 '개그콘서트'는 7월2일 오후 9시15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