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6월 7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HAPPY 해피 블랙아이드필승 HAPPY MOMENT COMEBACK 20170607'이라는 글과 함께 성소, 보나, 루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는 새 앨범명 '해피(HAPPY)'라는 테마에 걸맞게 해맑게 웃고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주소녀의 'HAPPY" 화보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앨범에는 씨스타, 에이핑크, 트와이스의 히트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해 2월 데뷔한 우주소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래퍼 엑시(EXY)와 '프로듀서 101'에 아이오아이 멤버로 최종 뽑혀 활동한 유연정,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도혜리 역으로 캐스팅 된 보나,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구가하며 예능과 광고계의 루키로 떠오르는 성소 등이 속해있는 걸그룹으로 각종 예능과 음악,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7일 첫 정규앨범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