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17 타이어뱅크 KBO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새롭게 선보인 KBO 홈페이지는 메인 상단에 커버 이미지를 부각시켰다.KBO 측은 "팬들에게 시기별 주요 이슈를 직관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에 11개였던 메뉴를 일정/결과, 순위, 기록, 선수, 퓨처스리그, NEWS, KBO 등 7개의 유형별로 통합 개편했다. 신설된 KBO 타임라인에서는 KBO 리그의 연간 주요 일정을 볼 확인할 수 있다.
KBO 리그 경기를 보는 팬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게임센터 부분도 강화됐다. 경기를 앞둔 선발투수 전력분석, 팀 전력비교, 라인업 공개 및 분석 등 더욱 세밀해진 프리뷰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기 진행 중이나 종료 후에도 경기 결과는 물론 실시간 기록과 키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KBO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29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올 시즌 가장 기대되는 선수와 이유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KBO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의견을 남겨준 야구팬 중 20명을 선정해 2017 KBO 간행물 세트(연감, 가이드북)를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4월 7일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