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오는 상반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22일 HYWY엔터테인먼트는 "이수현이 상반기 내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타이틀곡 선별 및 안무 구성 등을 지난해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종순위 13위로 아이오아이(I.O.I) 문턱에서 좌절한 이수현은 지난해 8월 아이비아이(이수현,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해인)로 활동했다. 아이비아이 멤버 중 윤채경이 에이프릴로 합류한 이후 두 번째로 나서게 되어 관심을 끈다.
이수현은 '음악의 신 2' '헬로 아이비아이'에 출연했으며, 투니버스 채널 '스트레스 제로 구역 날려버려' 고정 MC를 맡기도 했다.
이수현이 주축이 된 HYWY걸즈(가칭)는 최근 추가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했던 김은비도 멤버로 확정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수현이 상반기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게 맞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논의 중이다. 3월 첫 번째 멤버공개를 시작으로 4월 추가 멤버 공개 및 팀 명 공개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멤버들에게 맡는 콘셉트 선정에 고심 중이다"고 알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