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트와이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트와이스의 신곡 '노크 노크(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지난해 발매한 'TT'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포인트가 있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TT'의 뮤직비디오는 노크 소리와 함께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 문구가 뜨며 마무리 됐는데,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의문의 노크 소리로 시작한다. 멤버들은 노크 소리를 듣고 계단에서 뛰어내려와 문을 열고 누군가를 반갑게 맞이한다. 컴백 포토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오렌지톤의 문과 노크 소리가 하나의 스토리로 엮이면서, 앨범의 전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치어 업', 'TT' 까지 발표 곡 3곡 모두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신곡 '노크노크' 뮤직비디오 역시 티저 영상부터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4연속 1억 뷰 돌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2(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트와이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노크 노크'는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랄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매 활동마다 전국민적인 열풍을 일으킨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던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에서도 '노크춤', 까꿍춤' 등 다양한 동작을 준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