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Knock Knock'(노크 노크)로 가요계를 두드린다.
트와이스는 12일 0시 새 음반 'TWICEcoaster : LANE 2'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물음표가 새겨진 오렌지색 문이 그려져있어, 그 뒤에 펼쳐질 '트와이스 월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새 음반 'TWICEcoaster : LANE 2'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TWICEcoaster : LANE 1'의 스페셜 앨범이다. 기존 앨범 수록곡에 신곡 'Knock Knock' '녹아요' 'TT(TAK Remix)' 등이 더해져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Knock Knock'은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에 이은 4연속 히트가 가능할지 벌써부터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곡 '녹아요'는 제목에서도 연상되듯 트와이스의 달콤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0시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신곡 발매에 앞선 2월 17일~19일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