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규한·남상미·양세형·윤두준, tvN '집밥백선생3'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월14일 밤 9시4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이규한, 남상미, 개그맨 양세형, 가수 윤두준이 tvN '집밥 백선생3'의 새로운 제자로 확정됐다.

'집밥 백선생3'(연출 박희연)가 새로운 제자 4인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오는 2월14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지난 2015년 첫 방송한 '집밥 백선생'은 백선생 백종원의 요리 지도 아래 개성 만점 제자들이 집밥 요리를 배우고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그렸다. 두 시즌 동안 다양한 메뉴의 레시피뿐 아니라 만능된장, 만능춘장 등 생활밀착형 꿀팁들을 선사하며 대한민국에 '집밥'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올해 백종원과 함께 할 새로운 제자들로 이규한, 남상미, 양세형, 윤두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먼저 이규한은 자취 10년 동안 요리와는 담쌓은 요리 무관심남. 하지만 "작정하고 배우면 백선생님보다 잘하게 될까 걱정"이라고 얘기할 정도로 자신감으로 똘똘 뭉쳤다. 남상미는 '집밥 백선생' 최초의 여제자로 등장한다. 남상미는 대한민국 초보 워킹맘을 대변할 예정.

예능 블루칩 양세형은 '양주부'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부하는 숨은 요리 고수. 평소 '집밥 백선생'을 꾸준히 시청했다는 양세형의 요섹남 변신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독보적인 먹방 스킬을 뽐낸 바 있는 윤두준이 새로운 제자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요리에 취약한 윤두준이 "집밥을 배워 부모님께 직접 만든 집밥을 대접해 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집밥 백선생3'를 연출하는 박희연 PD는 "지난 시즌에서는 시청자들이 '집밥'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일상적인 메뉴들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서는 '집밥'과 친해진 시청자들과 백선생이 함께 소통하고, 고물가 시대에 싸고 구하기 쉬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생활 초밀착형 레시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새로운 제자 4인방과 백선생님의 '케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3'는 시청자들과 업그레이드 된 '집밥 소통'을 그린다. 그 일환으로 1회 방송에서 백종원이 시청자의 집을 직접 방문해 냉장고 속 재료들도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시청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규한·남상미·양세형·윤두준, tvN '집밥백선생3'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