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나귀귀' 현주엽, 먹방 유튜버 수빙수 만났다…'민어 해체쇼'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현주엽과 먹방 크리에이터 수빙수가 만났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 수빙수와 만난 새싹 크리에이터 현주엽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도티의 집을 깜짝 방문했던 현주엽은 도티의 제안에 따라 수빙수의 촬영장으로 함께 향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

수빙수는 다양한 수산물을 직접 손질, 요리하는 쿡방과 독특한 시식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평소 그녀의 영상을 즐겨 본다는 현주엽에게는 팬심도 채우고, 배도 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였던 셈.

특히 이날 도티와 수빙수의 합동 방송의 콘텐츠는 거대한 민어 한 마리를 통째로 손질하는 ‘민어 해체쇼’라고 해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식욕의 화신 현주엽을 한층 들뜨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촬영 현장에 도착한 현주엽은 고수들의 방송 노하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열중하는가 하면 수빙수의 독특한 시그니처 멘트까지 따라했다.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학구열과 열정 가득한 현주엽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날 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처럼 먹을 것을 눈 앞에 두고 보기만 하는 고문 같은 시간을 참아낸 현주엽은 촬영이 끝난 뒤에도 젓가락만 든 채 한참 동안 회를 먹지 못했다고 전해져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일 오후 5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귀' 현주엽, 먹방 유튜버 수빙수 만났다…'민어 해체쇼'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