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자산다' 구성환, 낭만구씨의 가을소풍…김밥계 패러다임 바꾼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구성환이 김밥계의 패러다임을 뒤바꿀 '성환표 김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소풍을 떠나는 구성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구성환이 가을 소풍을 준비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구성환이 가을 소풍을 준비한다. [사진=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성환이 가을 소풍을 떠나기 전 도시락을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자신만의 음식 조합과 조리법으로 색다른 메뉴를 만들어낸 구성환이 선택한 것은 바로 김밥이다.

구성환은 냉장고 속 재료들을 털어 무려 7가지의 속재료로 가득 찬 김밥을 만들어낸다. 단무지, 우엉, 계란을 비롯해 "이게 하이라이트죠"라며 준비한 '회심의 킥' 재료들의 조합이 어떤 맛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쏠린다. 첫 김밥을 완성한 구성환은 단 세 입 만에 김밥 한 줄을 먹어 치우고는 "식단 중이라 샐러드 느낌으로 한 줄 먹은 거죠"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그런가 하면 구성환은 김밥과 2단 도시락, 텀블러 등 설레는 마음으로 소풍 가방을 채우기 시작한다. 이때 구성환과 꽃분이를 제대로 놀라게 만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진다고. '쫄보(?)'가 된 구성환과 꽃분이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그는 "동체 시력이 아니었으면 큰일 날 수 있었던 상황이었어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구성환, 낭만구씨의 가을소풍…김밥계 패러다임 바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