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시경 합동 콘서트, 이름값 했다…초고속 올킬 매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성시경의 합동 콘서트 '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콘서트가 지난 6일 티켓 예매를 실시하자마자 전석 초고속 매진됐다.

성시경 프로필 사진 [사진=에스케이재원]
성시경 프로필 사진 [사진=에스케이재원]

이로써 지난 2022년부터 합동 콘서트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가 개최된 이래 전석 전 회차 매진이라는 기록을 이번에도 이어가게 됐다.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콘서트는 공연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공연을 이끄는 성시경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전석 전 회차 매진이라는 대기록으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발휘 중에 있다.

'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은 김종서, 박정현, 박진영, 백지영, 양희은, 윤종신, 이재훈, 조장혁 등 국가대표급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페스티벌급 합동 콘서트다. 이번에는 돔 경기장 전체를 시원하게 울리는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합동 무대 등 다양한 코너들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또한 성시경은 관객들에게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암표 근절에도 앞장서고 있다. 티켓 예매시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깨끗한 공연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시경 합동 콘서트, 이름값 했다…초고속 올킬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