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도경수, 팬사랑도 특급…日 파이널 팬콘서트 성료 "즐거운 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팬 콘서트를 마쳤다.

도경수는 지난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피아 아레나(PIA ARENA MM)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블룸 재팬 파이널(BLOOM JAPAN FINAL)'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팬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컴퍼니수수]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팬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컴퍼니수수]

양일간 진행된 이번 파이널 공연은 일찌감치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해 일본 전역을 아우르는 도경수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당초 일본 공연은 3개 지역(도쿄, 나고야, 오사카)만 예정돼 있었으나, 현지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요코하마 지역의 회차를 추가하여 더 많은 관객들과 파이널 공연을 맞이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인 '블룸(BLOOM)'은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성장'의 연장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매 순간 예쁘게 피어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다양한 코너와 함께 무대 연출, VCR, 셋리스트 등이 유기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져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빈자리 없이 공연장을 빼곡히 채운 관객들은 스카이 블루색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장내를 환하게 비출 정도로 응원봉을 흔들며 도경수를 맞이했다. 이에 보답하듯 도경수는 미니 3집 타이틀인 '마스(Mars)'를 부르며 현장의 열기를 시작부터 뜨겁게 달궜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팬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컴퍼니수수]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아시아 팬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컴퍼니수수]

큰 함성 속에서 공연의 포문을 연 도경수는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를 비롯해 Q&A와 라이브 무대 등 아낌없는 무대 구성을 준비했다. 그를 바라보는 팬들의 얼굴에는 환희와 감동으로 가득했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팬 콘서트답게 관객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도경수의 팬 사랑이 빛났다. 도경수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동차를 타고 객석 중앙을 가로질러 싸인볼을 던지는 등 곳곳을 돌아다니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처럼 온 에너지를 쏟아내듯 다양한 무대를 펼친 도경수는 이번 팬 콘서트에서 'I'm Gonna Love You (Feat. 원슈타인)'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여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그간 도경수가 쌓아온 압도적인 장악력과 무대 매너로 팬들이 기립하는 등 공연 내내 이들의 행복한 비명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양일 공연 긴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열도를 매료시킨 도경수는 공연 말미 "1층부터 4층까지 계신 모든 분들을 가까이서 보고 싶어 이동차를 타게 됐다"라며 "다음에 올 때는 어마어마하게 준비를 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양일 공연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도쿄,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까지 8개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도경수는 오는 8일 싱가포르에서 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경수, 팬사랑도 특급…日 파이널 팬콘서트 성료 "즐거운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