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DKZ의 재찬이 '체크인 한양' OST에 참여한다.
DKZ(디케이지 /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 OST '해바라기'의 가창에 나섰다.
'해바라기'는 지난 3회부터 매회 방송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아 온 곡으로 맑고 화창한 날씨를 떠올리게 하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인다. 발랄한 리듬과 청량한 사운드 또한 드라마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져 극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에는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데, DKZ 멤버들의 조화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꿈을 향해 용기를 내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청춘의 열정을 생생히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DKZ 멤버 재찬은 드라마 '체크인 한양'에서 '하오나 4인방'의 '고수라'역으로 조선 미생으로서 열정 가득한 모습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이번 OST 가창에도 참여해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 재찬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와 음악 두 분야에서 모두 활약하며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체크인 한양'의 OST Part.6 '해바라기'는 1월 12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