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마금' 허정은, OST 불렀다…러블리 캐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헤일로 오운, 아이오아이 김청하와 함께 한 크리스마스 캐롤

[김양수기자]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 OST 주자로 나선다.

허정은은 헤일로의 오운, 아이오아이(I.O.I) 김청하가 함께한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캐롤 '스노우 인 디스 이어(Snow In This Year)'에 참여한다.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캐롤이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연출 김영조, 제작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12회분에서는 타이틀롤 유금비 역을 맡은 허정은이 참여한 OST가 공개됐다. 엄마 유주영(오윤아 분)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던 금비가 창밖에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즐거워하던 엔딩에서 흘러나오는 곡이다.

최근 강남의 한 녹음실에서 OST 작업이 진행됐다. 허정은은 바쁜 촬영 일정 때문에 연습을 많이 하지 못했다는 걱정과 달리 "씩씩하게 부르면 좋겠다"는 이창희 음악 감독의 주문대로, 밝고 따뜻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냈다.

허정은은 테스트 녹음이 끝나자마자 "고음이 힘들다"며 한숨을 쉬었지만, 이 감독은 "아이만이 낼 수 있는 순수함이 느껴져서 좋다. 기분이 상큼해졌다"며 즉석에서 12회분에 허정은이 부른 부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수월하게 녹음을 끝낸 허정은은 "고음이 많아서 어려웠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다"고 쑥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금' 허정은, OST 불렀다…러블리 캐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