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아이오아이(I.O.I)와 엔시티127(NCT127)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홍콩에서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가 개최됐다. 아이오아이와 엔시티가 블랙핑크, 볼빨간사춘기, 크나큰, 아스트로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남녀 신인상을 수상했다.
아이오아이는 "8개의 회사 대표님들 감사드린다.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이 순간 잊지 않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많이 쌓을 수 있게 도와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엔시티127은 "평생 한 번 밖에 못 받는 상인데 저희에게 주셔서 영광이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해서 최고가 되겠다"며 "
'2016 MAMA'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수지&백현의 '드림' 무대, 팀발랜드와 에릭남, 래퍼 위즈칼리파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또 배우 유아인이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병헌, 차승원, 하지원, 한효주, 장혁, 한지민, 박민영 등 올 한해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명품 배우들이 시상자로 함께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