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룰라 김지현, 웨딩화보 통해 남편 공개 "저 결혼했어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월 27일 결혼…12월 채리나 부부와 동반 신혼여행

[이미영기자] 룰라 김지현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웨딩 화보를 통해 남편을 공개했다.

21일 김지현은 SNS를 통해 "여러분 저 결혼했어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결혼 공개가 늦었네요"라며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또 "#룰라김지현 6년열애끝 #결혼 #결혼기념일10월27일 #웨딩화보 #러블리신부들 행복하게 잘 살게요 #유부녀등극 #용인댁 #품절"이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웨딩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신랑과 마주 보고 서 있다. 6년 열애 끝에 결혼한 만큼 행복한 미소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면사포를 쓰고 새 신부답게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함께 결혼 소식을 알린 채리나와 함께 웨딩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맞대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하며 20년 우정을 자랑했다.

김지현은 지난 10월 27일 2세 연하의 사업가와 화촉을 올렸으며, 이후 결혼 소식이 올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지현 부부는 최근 결혼을 깜짝 발표한 채리나-박용근 선수 부부와 함께 12월 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룰라 김지현, 웨딩화보 통해 남편 공개 "저 결혼했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