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달샤벳 "신사동호랭이, 우리 의견 많이 반영해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신곡 '금토일' 발표

[정병근기자] 달샤벳이 신사동호랭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달샤벳이 28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앨범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달샤벳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신사동호랭이에 대해 "곡이 나오기 전부터 우리와 곡에 대한 회의를 하자고 찾아오셨다"고 밝혔다.

이어 "신사동호랭이가 어떤 음악을 하고 싶은지 어떤 주제로 하고 싶은지 등을 물어보셨고 그걸 주제로 곡을 써주셨다. 우리 의견을 많이 반영해 주셨다. 업그레이드된 앨범이 아닐까 한다"고 설명했다.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 '금토일'은 제목에서 엿볼 수 있듯, 모든 것을 잊고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상을 보내면서, '금토일'을 기대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히트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곡이다.

달샤벳은 타이틀곡 '금, 토, 일'에 대해 "지친 생활 속에서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곡이다. 월 화 수 목을 열심히 일하고 금토일을 자유롭게 즐기자는 가사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솔직하게 풀어냈다"며 "직장인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달샤벳 "신사동호랭이, 우리 의견 많이 반영해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