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경규, 예능 PD 도전한다…'PD 이경규가 간다' 진두지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획-연출-출연까지 1인3역 맡아 예능 제작

[이미영기자] '예능 대부' 이경규가 PD에 도전한다.

이경규는 MBC에브리원 'PD 이경규가 간다'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두지휘 한다. 'PD 이경규가 간다'는 이경규가 예능인이 아닌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해 본인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경규는 앞서 MBC '라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이경규는 직접 예능프로그램을 연출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PD도전을 향한 이경규의 꿈이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를 통해 드디어 현실화 되는 것.

'PD 이경규가 간다' 측은 "이경규는 예능인으로서가 아니라 연출자로서 섭외, 방송 콘티, 제작비 등 주어진 환경에서 연출자로서 고뇌하고, 방송인으로서 그 동안 펼쳐 보이고 싶었던 다양하고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 제작에 도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실제로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증언에 따르면 1인 3역을 소화해 내고 있는 이경규는 기획 회의에 있어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예능대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솔선수범으로 수십명의 제작스태프들과 출연자들을 진두지휘하며 매번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경규 PD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어떤 출연진들이 함께 할지 추가 캐스팅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는 오는 9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경규, 예능 PD 도전한다…'PD 이경규가 간다' 진두지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