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끝사랑' 이수민 "단역만 하다 첫 드라마…확신 들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진희 딸로 출연 "나와 캐릭터 비슷해"

[정병근기자] 배우 이수민이 단역에서 벗어난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수민은 "드라마를 처음 하게 됐다. 단역만 하다가 이렇게 선배님들 만나서 같이 연기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고 드라마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극중 고상식(지진희)의 딸 고예지 역을 맡은 이수민은 "저와 캐릭터가 비슷하다. 가치관이 확실하고 팬 생활을 하고 있다. 저랑 너무 닮은 것 같아 끌렸다. 비슷한 부분에 잘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심을 잃지 말자고 생각하고 있다"며 "정말 즐겁고 선배님들이 잘해주셔서 많은 걸 배워가고 있다. 커 가고 있는 성장 과정이 아닌가 싶다. 키도 크고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끝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PD 강민주(김희애)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다.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사랑' 이수민 "단역만 하다 첫 드라마…확신 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