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와 '워맨스' 예고…경쟁하며 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 밤 10시 SBS '닥터스' 첫 방송

[김양수기자] 배우 이성경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색깔 있는 변신을 예고했다.

20일 첫 출격을 앞두고 있는 '닥터스'에서 이성경은 대대로 의사 집안에 무남독녀 외동딸로, 모자람 없는 환경에서 많은 애정을 받고 자란 모태 공주 진서우 역을 맡았다. 서우는 자신과 정반대인 친구 유혜정(박신혜 분)’을 만나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좌절과 상실감을 느끼게 되고, 갈등을 통해 점차 성장하는 인물.

솔직 당당한 신경외과 의사 진서우 역을 위해 헤어스타일부터 산뜻하게 변화를 준 이성경은 "서우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과 관심을 독차지하던 아이였는데, 혜정을 만난 뒤 처음으로 패배감, 열등감 등을 경험하며 변화를 맞는 캐릭터"라며 "겪어보지 못했던 감정들이기에 극복하는 방법이 서투른 것이지, 진심이 악한 인물은 아니다. 아픔과 상처를 극복하며 조금씩 성숙해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혜정과 라이벌 구도로 볼 수도 있지만, 서로 경쟁하면서 성장하는 관계기 때문에 치열한 워맨스(womance)를 그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의사라는 전문 직업을 가진 캐릭터이긴 하지만, 멋지고 쿨한 서우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스타일 면에 있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랑이 충만한 의사로 거듭나는 박신혜와,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와 '워맨스' 예고…경쟁하며 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