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승엽 3점포' 삼성, SK에 신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인욱 2이닝 3K 무실점…나성용 중월 투런포

[김형태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15일 일본 오키나와 온나손에 위치한 아카마구장에서 열린 SK와의 전훈캠프 첫 연습경기에서 홈런포를 앞세워 8대7로 승리했다.

급강하한 기온과 강풍 속에 치러진 이날 경기에서 최형우가 솔로홈런, 나성용이 2점홈런, 이승엽이 3점홈런을 하나씩 쏘아올리며 활약했다. 삼성 타선은 13안타를 기록했다.

삼성 외국인투수 벨레스터가 이날 선발 등판, 2이닝 3안타 2실점을 기록했다. 1회에만 희생플라이와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2점을 내줬다.

삼성은 0-2로 뒤진 2회말 최형우의 솔로홈런이 나오며 추격을 시작했다. 이어 3회말 공격 무사 1,3루에서 박해민의 1타점 적시타로 2-2 동점을 만든 뒤 이승엽의 중월 3점홈런으로 5-2 역전에 성공했다.

4회말 공격에선 2사후 구자욱이 3루타로 출루한 뒤 대타 나성용이 중월 2점홈런을 기록해 7-2로 점수차를 벌렸다. 삼성은 7-5로 앞선 8회말 공격에서 상대 폭투로 8점째를 냈다.

벨레스터에 이어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정인욱은 2이닝 동안 1안타 3탈삼진 무실점으로 안정감 있는 피칭을 선보였다.

이날 1번 1루수로 출전한 구자욱이 4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5번 2루수로 선발 출전한 백상원도 4타수 2안타로 활약했다. 박해민이 1타점, 나성용이 2타점, 이승엽이 3타점, 최형우가 1타점 등 고른 타점 생산력을 보였다.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17일 오후 1시 같은 장소에서 한화와 두번째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엽 3점포' 삼성, SK에 신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