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감성예능드라마 '로스타임', 2부작 설특집 편성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생의 마지막 추가시간을 부여받은 사람들의 이야기

[김양수기자] 참신한 소재와 기발한 포맷으로 무장한 감성 예능 드라마 '기적의 시간:로스타임'이 2부작 설 특집으로 편성됐다.

KBS 2TV 설 특집 드라마 '기적의 시간:로스타임'(극본 이정선, 연출 김진환, 제작 리버픽쳐스, (주)헥사곤 미디어)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10일과 17일, 2부작으로 편성을 확정 짓고 명절 안방극장을 찾는다.

'기적의 시간:로스타임'은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지만 인생의 마지막 추가시간을 부여 받은 사람들이,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를 다룬 따뜻하고 코믹한 작품. 축구경기의 로스타임과 우리네 인생이 결합된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있는 축구 심판진과 해설진들의 생중계라는 기발한 포맷이 더해져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로스타임'은 죽음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밝고 유쾌하게 풀어내지만 역설적으로 '삶'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만드는 계기를 제공할 것"이라며 "생애 마지막 시간을 전력으로 살아가는 극중 인물들의 모습은 명절을 맞아 한 자리에 모인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스타임' 1화는 설 연휴인 2월10일 밤 11시10분에, 2화는 17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감성예능드라마 '로스타임', 2부작 설특집 편성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