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육성재, 시상식만 6개…방송3사 트리플크라운 달성하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연예대상 신인상-베스트커플상 2관왕

[이미영기자]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MBC 방송연예대상을 시작으로 연말 트로피 사냥에 나선다.

육성재는 지난 29일 MBC 상암센터에서 열린 201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수상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팀과 특별무대를 꾸며 자리를 빛냈다. 올 한해 MBC 대표 예능 '복면가왕'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육성재는 이날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을 차지하며 총 2관왕을 달성, '2015 대세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같은 육성재의 성과는 비투비의 일원이라는 소속과는 별개로 개인의 잠재된 스타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올 한해 '복면가왕'과 KBS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를 통해 2015년이 발굴한 최고의 청춘스타로 떠오른 육성재는 '우리 결혼했어요',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SBS 인기가요' MC까지 연기-예능을 종횡무진하며 그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육성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비투비라는 팀의 인지도 상승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그야말로 가수-연기-예능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육성재의 무한 활약을 실감케 했다.

육성재는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소감에서 MBC 예능 본부장의 이름을 크게 외치는 독보적 예능감으로 폭소를 더한 한편 "제가 잘해서 받은 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짧게나마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지금의 육성재를 있게 한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이름을 일일이 나열하면서 멤버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처럼 각 방송사를 넘나들며 활약한 육성재는 'SBS 가요대전'과 'MBC 방송연예대상' 참석에 이어 오는 31일 열리는 KBS, SBS 연기대상에 출연할 예정. 또한 비투비로 오늘(30일) 열리는 KBS '가요대축제'와 31일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도 선다. 총 6개 연말 방송사 시상식에 참석하며 올 한해 받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을 이어나갈 예정.

2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차세대 ‘예능스타’로 인정받는 기분 좋은 스타트를 보인 육성재가 올 한해, 총 몇 개의 트로피를 수확할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육성재, 시상식만 6개…방송3사 트리플크라운 달성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