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문세&로이킴, 오늘(15일) '디스 크리스마스'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문세 윈터 스페셜 싱글 발매

[정병근기자] 가수 이문세와 로이킴이 뭉친 유쾌한 캐롤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가 15일 발매된다.

이문세는 15일 정오 싱글 앨범 '뉴 디렉션 15 윈터 스페셜(NEW DIRECTION 15 Winter Special)'을 발매한다. 로이킴, 한해와 함께 한 신곡이자 크리스마스 캐롤인 '디스 크리스마스'와 '사랑, 그렇게 보내네'가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행복한 느낌의 캐롤과 감성 넘치는 발라드 곡을 함께 앨범에 담아 크리스마스가 주는 설렘과 연말이 주는 쓸쓸함과 외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종합 선물 세트'로 완성됐다.

크리스마스 캐롤인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는 이문세, 로이킴, 한해 신선한 조합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경쾌한 팝이다. 이문세 특유의 따뜻하고 기분 좋아지는 목소리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피아노의 거장 김광민과 협업해 새로운 감성으로 태어난 '사랑, 그렇게 보내네'는 올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의 송가로 앨범에 실렸다. 지난 4월 발표된 이문세 정규 15집 수록곡인 이 곡은 사랑하는 이를 보낸 아쉬움과 슬픔을 담은 곡으로 '윈터 스페셜' 앨범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다.

김광민의 깊고 섬세한 피아노와 대화하듯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부르는 이문세의 감성 창법이 더욱 아름답고 슬프게 느껴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문세&로이킴, 오늘(15일) '디스 크리스마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