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준수, 이주영 디자이너와 기부 콜라보 프로젝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그룹 JYJ의 김준수가 이주영 디자이너와 손을 잡았다. 두 사람은 연말을 맞아 훈훈한 기부 프로젝트로 우리 사회에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4일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김준수는 최근 이주영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15일 생일을 맞이해 자신이 접 디자인에 참여한 티셔츠와 가방 등을 1,215개를 한정 제작해 판매하는 것.

이주영 디자이너는 레이디 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등 해외 유명 스타들의 무대의상을 제작한 바 있으며 마릴린 맨슨이 사랑한 디자이너로도 알려져 있다. 가 김준수와 함께 만들어낼 결과물에도 비상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기부'라는 큰 테마 아래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가 의기투합해 진행됐다. 준수는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해 그간 자신에게 보내준 팬 사랑을 어떻게 의미 있게 돌려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고, 이주영 디자이너와 힘을 모아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는 후문.

김준수는 연예계 기부 천사로 잘 알려져 있다. 배우 성룡, 축구선수 이동국, JS파운데이션 박지성 이사장, 배우 송중기 등과 함께 나눔 축구 클럽 'FC SMILE'을 창단했으며, 앞서서는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일원으로 꾸준히 기부에 동참해 왔다.

이번 이주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한 기부금은 내년부터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 시엠립에 현지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직업전문학교’를 세우는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따뜻한 마음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직원들까지 감동했다. 이번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온기를 잘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와 이주영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기부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이크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kestar.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이주영 디자이너와 기부 콜라보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