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간미연, '무림학교' 캐스팅…섹시 카리스마 선생 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년 1월 KBS 2TV 월화드라마 방송

[김양수기자] 연기자로 변신한 간미연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체육선생으로 캐스팅 됐다.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모인 다양한 국적의 교사와 학생들이 특별한 인생 교육을 통해 진정한 의협을 배워갈 글로벌 청춘 캠퍼스물.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된 드라마다.

간미연이 캐스팅 된 유디 역은 스포츠와 댄스를 가르치는 섹시 카리스마 체육선생. 이번 역할을 통해 간미연은 각종 무예와 댄스에 능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유디는 예쁘고 매력적이지만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학생들과 격의 없게 지내며 각종 상담을 도맡는다. 단, 유디 자신도 절절 매는 연애문제에 대해서만큼은 상담이 제외된다. 또한, 한때 연인이었던 김대호와 견원지간처럼 사사건건 으르렁거리는 사이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올해 초 드라마 '킬미, 힐미'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른 간미연은 최근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 특별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간미연은 '무림학교'의 유디 역이 본인의 실제 성격과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전해 캐릭터를 더욱 섬세하게 소화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무림학교'는 내년 1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간미연, '무림학교' 캐스팅…섹시 카리스마 선생 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