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친구집' 8번째 행선지, 로빈 고향 프랑스…샘 오취리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10월 방송

[권혜림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멤버들이 로빈의 고향 프랑스로 떠난다.

21일 JTBC에 따르면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연출 방현영) 친구들이 로빈 데이아나의 고향 프랑스로 8월 말에 출국한다. 프랑스는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 국내(부여), 호주에 이은 8번째 행선지다.

이번 프랑스 여행에는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새 멤버로 합류한다. 샘 오취리는 이미 JTBC '비정상회담'에서 입증된 예능감과 더불어 현지인과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불어 실력을 소유하고 있어 이번 프랑스 여행에서 큰 활약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생애 첫 유럽 여행에 "벌써부터 설레고 벅찬다"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이 밖에 마크 테토,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기욤 패트리가 프랑스 여행에 함께 한다.

프랑스는 문화와 예술, 그리고 미식의 나라인 만큼 유서 깊은 역사 및 다양한 볼거리를 담을 예정이다. 이번 여행은 로빈의 고향이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내에서도 와인 산지로 유명한 브루고뉴 지역과 에메랄드빛 지중해 등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프랑스 남부 지역을 둘러볼 예정이다.

로빈은 "유럽의 끝판왕인 프랑스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친구들에게 프랑스의 음식이나 문화, 날씨, 액티비티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말하며 프랑스 여행에 큰 자신감을 내비쳤다.

'내친구집' 프랑스 편은 국내 편, 호주 편에 이어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친구집' 8번째 행선지, 로빈 고향 프랑스…샘 오취리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