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수현 밀랍인형, 서울 그레뱅 뮤지엄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일 뮤지엄 개관…싸이-지드래곤 밀랍인형도

[이미영기자] 배우 김수현의 밀랍인형이 서울 그레뱅 뮤지엄(MuséeGrévin)에 전시된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며 한류스타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김수현의 밀랍인형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133년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인 프랑스 그레뱅 뮤지엄은 다양한 테마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많은 팬들과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공간이다. 오는 30일 아시아 최초이자 전세계에서 4번째로 서울에 그레뱅 뮤지엄이 개관하며, 이곳에 김수현의 밀랍인형이 국내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서울 그레뱅 뮤지엄에는 김수현을 포함해 싸이, 지드래곤과 같은 한류스타는 물론, 존 레논, 마릴린먼로, 톰크루즈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와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김연아, 그리고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 등 역사적 인물까지 총 80여 개의 밀랍인형이 각각의 테마에 맞게 전시될 예정이다.

서울 그레뱅 뮤지엄 관계자는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스타인 김수현을 밀랍인형으로 제작하게 돼 기쁘다. 실제 같은 그의 모습과 더불어 그의 밀랍인형 주위에서 흘러나오는 '별에서 온 그대' OST 'My destiny'는 드라마로 느꼈던 설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좋아할 것으로 보인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수현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프로듀사' 이후 차기작으로 영화 '리얼'을 결정지었으며, 올 하반기 촬영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밀랍인형, 서울 그레뱅 뮤지엄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