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주니어, 16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빌(Devil)' 트레일러 공개

[정병근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7월16일 컴백한다.

슈퍼주니어가 16일 스페셜 앨범 '데빌(Devil)'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는 음반 출시와 더불어 이날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스페셜 앨범으로 슈퍼주니어는 지난 10년간 멤버들이 나눈 우정과 신뢰,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와 약속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트렌디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데빌'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슈퍼주니어-K.R.Y., 슈퍼주니어-T,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D&E 등 그 동안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준 유닛 각각의 특징적인 음악 색깔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유닛별 트랙도 수록돼 슈퍼주니어의 한층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슈퍼주니어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고,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데빌' 트레일러도 최초 공개해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코믹 콘셉트로 제작된 '데빌' 트레일러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이번 신곡 '데빌'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유튜브 및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16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