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예쁜 고양이 같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항상 어딘가 올라가 있고 구석진데 좋아해"

[김양수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이 상대배우 장나라에 대해 "예쁜 고양이 같다"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하지만 자꾸 끌리는 남자와 그 남자를 오랜기간 관찰해온 여자, 두 남녀가 함께 사건을 수사하고 서로를 탐색하며 성장하고 사랑하는 달콤 살벌한 수사로맨스.

배우 서인국이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장나라는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 역을 맡았다. 또한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이 출연한다.

이날 서인국은 장나라에 대해 "상대 배우와 호흡을 극대화해 줄 수 있는 배우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커플을 어떻게 그려갈지 기대감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장나라는 예쁜 고양이 같다. 항상 어디 올라가 있거나 구석진 데를 좋아하더라"라며 "싱크대 위에 올라가 있거나 냉장고와 싱크대 사이에 앉아있더라. 독특하고 재밌는 사람이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22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예쁜 고양이 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