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1년 8개월 만에 솔로 3집으로 컴백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밤 자정 1년 8개월 만에 돌아온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앨범 티저 이미지를 비롯하여 대형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소식,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이번 앨범은 공개를 하루 앞둔 지금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미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감성 아티스트인 나얼의 자작곡 수록, 타블로와 도끼 등의 피처링 작업 등이 더해졌다고 밝힌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그동안 김준수가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를 고루 담아낸 앨범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지난 주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아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