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바스코·씨잼, 유쾌한 입담으로 '로열로더'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같은 곡 다른 느낌 '로열로더' 2개 버전 발매

[정병근기자] 래퍼 바스코-씨잼이 게임 '로열로더'와 신곡 '로열로더'를 응원했다.

26일 소속사 저스트뮤직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justmusic)을 통해 바스코-씨잼이 유쾌한 입담으로 인크로스 신작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를 응원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바스코는 "3월10일, '로열로더'라는 게임이 나와요. '로열로더'가 나오는 거에 맞춰서 씨잼이랑 저랑 각각 한 곡씩 '로열로더'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게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떠나서 현찰 많은 사람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장난이고 '로열로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하니까, 다운 받아서 모두 한번 즐겨봅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열로더 for Kakao'는 3월10일에 출시되는 인크로스의 신작 게임으로 이색 콜라보 마케팅의 일환으로 바스코와 씨잼이 참여했다.

바스코와 씨잼은 각각 같은 노래 다른 느낌으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로열로더' 2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로열 로더'는 '왕도의 길을 걷는 자'라는 뜻으로 바스코, 씨잼 두 래퍼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스코·씨잼, 유쾌한 입담으로 '로열로더'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