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재욱,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열애 인정 "시작 단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지컬 속 운명적 사랑이 실제 연인으로

[이미영기자] 배우 안재욱이 11살 연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 목하 열애 중이다.

배우 안재욱 소속사 EA&C 관계자는 12일 오후 조이뉴스24에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안재욱 측은 "안재욱이 지인들을 통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 열애설을 기사를 통해 접했다. 본인 확인 결과 이제 만남을 시작한 단계로,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고 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열애 시기 등 자세한 내용과 관련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 자세히 알지 못 한다"고 전했다.

안재욱 최현주는 지난 해 11월부터 지난 1월4일까지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안재욱 최현주는 각각 주인공 황태자 루돌프 역, 루돌프의 연인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았으며, 극중 배역처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1971년생인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별은 내 가슴에' 이후 원조 한류스타로 중국에서도 이름을 떨쳤다. 2012년 종영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 이후에는 뮤지컬 무대에 집중해 왔다.

1980년생인 최현주는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뮤지컬 무대에 본격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욱,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열애 인정 "시작 단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