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슬기, '킬미힐미' 카메오 출연…지성 유혹 클럽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킬미힐미', 7일 첫방송

[이미영기자] 배우 김슬기가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 특별출연한다.

김슬기는 오는 7일 첫 방송될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에서 막강 카메오 라인의 선두주자로 나선다.

극 중 정신건강학과 레지던트 1년 차 황정음이 치료를 맡고 있는 클럽을 과도하게 좋아하는 환자 허숙희 역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김슬기가 풀(full)무장한 클럽녀로 나타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퍼(fur)가 달린 가죽재킷을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며 클럽에 나타난 것. 더욱이 김슬기는 지성 앞에서 새침한 아가씨 표정으로 '유혹 모드'에 돌입 했다가 어느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다급함을 드러내는 등 알 수 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슬기가 '킬미, 힐미' 허숙희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 12월 28일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촬영됐다. 김슬기는 이 날 첫 장면부터 촬영 분량이 있었던 만큼 지성, 황정음 등과 함께 오전 일찍부터 촬영장에 나와 있던 상황. 오전 10시 경 촬영에 들어간 김슬기는 빡빡한 대사로 인한 몇 번의 NG를 제외하고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해냈다.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슬기의 색깔 있는 연기가 '킬미, 힐미'의 유쾌한 요소를 더욱 차지게 살려줄 것 같다"며 "김슬기 이외에 '킬미, 힐미'에 또 어떤 특급 카메오들이 등장해 깨알 재미를 더할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킬미, 힐미'는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빚어내는 유쾌한 힐링 로맨스. 황정음과 지성의 재회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7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슬기, '킬미힐미' 카메오 출연…지성 유혹 클럽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