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재석, '히든싱어3' 출연…'절친' 이적 찾을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적 편, JTBC 4일 밤 11시 방송

[이미영기자] '국민MC' 유재석이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이적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유재석은 '처진 달팽이'로 함께 활약했던 이적을 위해 JTBC '히든싱어3' 이적 편의 히든 판정단으로 참여했다.

JTBC는 "유재석이 최근 진행된 '히든싱어3' 이적 편 녹화에 101번째 판정단으로 참여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절친' 이적을 위해 시간을 할애해 '이적 찾기'에 동참했다"고 알렸다.

유재석은 바짝 긴장한 이적을 위해 농담을 섞어가며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건 물론이고 "기교 부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불러라"며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적과 팀을 이뤘던 '처진 달팽이'에서 사실 메인보컬은 나였다"고 말하면서 이적의 '다행이다'를 열창했다. 또한 "평소 '히든싱어'를 즐겨본다"라며 방송에 최적화된 '접대성 멘트'까지 잊지 않아 제작진을 흐믓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가요제 특집을 통해 이적과 그룹 '처진 달팽이'를 결성했다. '압구정 날라리' '말하는대로' 등의 노래를 함께 불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자칭 '이적 전문가'라고 주장한 유재석은 진짜 이적 찾기에 성공했을까. 유재석의 활약은 4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석, '히든싱어3' 출연…'절친' 이적 찾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